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추석명절 농산물 물가점검 및 상인 격려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19시17분 ]



□ 이낙연 국무총리는 9월 6일(금) 오후, 추석을 앞두고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에 위치한 청량리청과물시장(왕산로33길 4)과 청량리종합시장(경동시장로 3-1)을 차례로 방문했습니다.

   * (참석) ▵정부·지자체: 이재욱 농식품부 차관, 이재홍 중기부 소상공인정책실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민간: 동영화 청량리청과물시장 상인회장, 김인근 청량리종합시장 상인회장, 오광수 경동시장 상인회장, 정성관 답십리현대시장 상인회장 

 ㅇ 추석을 앞두고 이뤄진 이번 방문은, 추석 성수품 수급상황과 물가를 현장에서 점검하는 한편,

   - 새로운 소비·유통환경에 맞춰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있는 전통상인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습니다.

□ 이 총리는 청과물시장 상인회를 방문하여 시장 주요현황 및 추진상황에 대해 동대문구청 기획재정국장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ㅇ 이어서 시장점포를 방문하여 과일, 견과류 등 추석 성수품을 직접 구입하면서 추석 물가를 점검하고 상인들을 격려했습니다.

□ 한편, 이날 구입한 물품들은 인근 복지시설에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무총리실 자료제공 휴먼누리 임태관 기자

 

올려 0 내려 0
임태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년대구로 청춘힙합페스티벌’최종 취소결정 (2019-09-07 10:45:21)
497개 시설의 국민체육진흥기금 집행실태 합동점검 (2019-09-06 18:55:32)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