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10일 19시05분 ]



  이해찬 대표께서 말씀주신 아프리카 돼지열병의 차단을 위해서 정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딘가에 빈틈이 생길 수 있다는 경각심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는 보고를 드리겠습니다.
  다뉴브강에서 우리 국민 다수가 큰 참사를 겪고 계십니다. 사후 대처에 정부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재난 복구지원과 민생안정, 경제 재활성화를 위한 추경안을 제출한지 한달 반이 넘었습니다. 또한 민생과 개혁을 위한 여러 법안들이 국회 심의를 기다린지도 수개월 째입니다. 그러나 국회는 몇 달째 문을 열지 않고 있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호소 드립니다.
  국회를 열 것이냐 말 것이냐가 정치의 가장 중요한 의제처럼 되어있는 나라가 지구상에 대한민국 말고 또 있는지 저는 알지 못합니다. 더구나 국회법이 정한 국회마저 거부하는 것이 정치인 것처럼 인식되고 있는 나라 또한 대한민국 말고 또 있는지 저는 모릅니다.
  IMF를 비롯한 국제기구들이 우리 경제를 위해 우리에게 추경 편성을 제안했고, 고통을 겪는 국민과 기업들이 추경을 기다리는데도, 그 추경을 외면하는 것, 그것은 과연 무엇을 위한 정치인지 모르겠습니다.
  산불과 지진 피해를 당하신 강원도민과 포항시민들이 기존법을 뛰어넘는 특별한 지원을 요구하는데도, 심의조차 안되고 있는 것은 또한 무엇을 위한 정치인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국회의 조속한 정상화와 추경 등의 조기 처리를 바랍니다.

  7월12일에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시작됩니다. 한달하고 이틀 남았습니다.
  광주시와 정부는 대회시설, 경기운영, 교통, 테러, 전염병 예방과 위생, 폭우와 폭염에 대한 대비 등 모든 준비를 거의 갖추었습니다. 
  다만, 입장권 판매율이 아직 40%를 조금 넘는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정치권과 국민 여러분의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북한의 선수단과 응원단이 동참해 한반도 평화의 메시지를 남북이 함께 세계로 발신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국무총리실 자료제공 휴먼누리 임태관 기자

올려 0 내려 0
임태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재인 대통령은 저명 원로 지도자와 간담회 (2019-06-12 11:44:05)
동료의원들 폭행하고 자해공갈로 몰고 가는 자유한국당 (2019-06-10 17:38:58)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